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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웹보드 게임 민원 상담의 범위

게임 민원
웹보드 게임 이용자 보호를 위해 이용자들의 불만사항 및 제보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며,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
지원합니다. 단, 게임 관련 단순 문의 (게임 설치/실행,
결제, 이용방법, 오류)의 경우는 제외.

※ 센터는 문제 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지만, 법적 강제력이 없어 민원인 요구대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일반 게임 관련 문의
게임이용자보호센터는 웹보드 게임(온라인 베팅성 게임 - 고스톱, 포커 게임류 등)을 대상으로 신고 – 상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일반 게임 관련 문의는 아래의 신고처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내용 신고처
  • 확률형 아이템 확률 공개 여부
  • 게임아이템 결제 또는 환불 문제
  • 미성년자 결제
  • 아이템 거래 등

민원 접수 처리 절차

  • 1

    사실 확인을 위해 필요한 경우 추가자료 제출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.

  • 2

    민원은 ‘접수 – 업체 확인 – 답변 처리 – 민원 회신’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통상 처리 기한은 7-15일입니다.
    다만, 사실 관계 확인 및 내부 심의 진행 시 연장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3센터는 문제 해결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지만, 법적 강제력이 없어 민원인 요구대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• 4

    대상 업체가 사실 확인 및 답변 거부시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민원 처리 프로세스

  • 민원접수(홈페이지)

    민원양식 작성

  • 민원확인

    신청민원 검토

    사실관계 확인

  • 민원처(민원대상업체)

    내용 확인

    민원 답변 진행

  • 통보(홈페이지)

    민원인 통보

신청 결과 조회

  • 인터넷

    처리 진행 상황 및 처리결과는 '참여마당 > 신청 결과 조회> 웹보드 게임 민원 신청'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휴대폰

    신고 접수 시 휴대폰 SMS 알림 수신 동의하시면 처리 결과를 SMS로 알려드립니다.
  • E-Mail

    신고 접수 시 이메일 답변에 동의하시면 처리 결과를 등록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